자캠몰-자전거캠핑 용품 쇼핑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자주 묻는 질문

  • [ 적립금 문의 ] ID로 적립된 적립금을 현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적립금은 자캠몰 쇼핑몰 안에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 적립금 문의 ] 제품을 환불 받을 경우 구매시 사용한 기존 적립금은 다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로그인후에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 금액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사용하신 적립금은 자동 소멸 됩니다.

  • [ 적립금 문의 ] 상품을 구매 했는데 적립금이 들어 오지 않았어요.

    로그인후에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 금액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은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상세 페이지를 다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 적립금 문의 ] 적립금이 무엇인가요?

    적립금은 자캠몰에서 주문 또는 각종 이벤트 등으로 부여되는 일종의 사이버머니로서, 자캠몰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쿠폰, 상품권 등 다른 결제조건과 함께 사용가능하며, 얼마 이상 사용가능과 같은 제한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 교환 문의 ] 교환, 환불(반품)의 경우 배송비 및 배송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예정 없이 보내 주실경우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보내실 때는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브랜드박스와 박스로 이중포장) 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돈이 배송중에 상자 밖으로 돈이 빠질수 있사오니 봉투안에 넣어 배송 부탁드립니다.)

       상품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상품 브랜드박스나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보내주셔야하며 손상되었을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자캠몰 고객센터 032-216-527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예금주